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영양물 섭취

영양물 섭취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영양물 섭취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영양물 섭취

브랜드 영양물 섭취

스포츠 영양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스포츠 영양은 운동선수의 성과와 전반적인 건강에 있어 중요한 측면입니다. 보충제, 음료, 에너지 젤, 믹서, 주입제를 포함한 스포츠 영양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 : 스포츠 영양의 기초는 균형 잡힌 식단입니다. 운동선수는 에너지와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수화물, 단백질, 건강한 지방, 과일, 야채, 통곡물 등 다양한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수분 공급 : 운동선수에게는 적절한 수분 공급이 필수적입니다. 물은 수분 공급을 위한 주요 선택이지만, 강렬하거나 장기간 활동하는 경우 전해질이 함유된 스포츠 음료는 손실된 체액과 미네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운동선수의 주요 에너지원입니다. 전체 곡물과 같은 복합 탄수화물은 지속적인 에너지 방출을 제공하는 반면, 단순 탄수화물은 운동 전이나 운동 중에 빠른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단백질은 근육 회복과 성장에 중요합니다. 운동선수는 식단에 가금류, 생선, 살코기, 유제품, 콩, 콩류 등 저지방 단백질 공급원을 포함해야 합니다.
지방: 건강한 지방은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이며 지구력 운동선수에게 에너지원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지방의 공급원에는 아보카도, 견과류, 씨앗, 올리브 오일이 포함됩니다.
보충제 : 균형 잡힌 식단은 이상적으로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해야 하지만 일부 운동선수는 보충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보충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백질 파우더 : 특히 근력과 근육 강화를 위한 단백질 요구량을 충족합니다.
크레아틴 : 고강도 활동의 짧은 순간에 사용됩니다.
분지사슬아미노산BCAA : 근육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 운동선수는 식이 섭취량과 특정 필요에 따라 추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젤: 에너지 젤은 장거리 달리기나 사이클링과 같은 지구력 활동 중에 빠른 에너지를 공급하도록 설계된 농축 탄수화물 공급원입니다. 이동 중에도 휴대하고 섭취하기 쉽습니다.

블렌더 병 : 단백질 쉐이크, 운동 전 음료 또는 회복 음료를 혼합하는 데 유용합니다. 부드러운 블렌드를 보장하기 위해 믹싱 볼이 내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와 차: 허브 차와 차는 수분 공급과 휴식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와 같은 일부 차에는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타이밍 : 식사와 보충제의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운동 전후에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섭취하면 성능과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 전 보충제는 운동하기 약 30~60분 전에 섭취해야 합니다.
개인별 요구 사항 : 모든 운동선수는 고유하며 영양 요구 사항은 연령, 성별, 활동 수준, 목표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맞춤형 영양 계획을 세우려면 공인 영양사 또는 스포츠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전 및 품질 : 보충제를 사용할 때는 제품 안전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라벨을 읽고 권장 복용량을 따르십시오.
스포츠 영양은 복잡한 분야이므로 한 운동선수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이 다른 운동선수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최적의 결과와 안전을 위해서는 귀하의 특정 필요에 맞게 영양 계획을 조정하고 의료 전문가 또는 영양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Lonsdale , Gymstick , Softee , Tunturi , Avento , Pure2ImproveSIS 에서 영양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