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의복

남자 의복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남자 운동복 어떻게 고르나요?

재킷: 재킷은 추운 날씨에 운동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완벽한 따뜻한 옷입니다. 아늑함을 유지하기 위해 재킷이 사용됩니다. 재킷은 가죽, 면, 양모로 구성됩니다. 적층 멤브레인 재킷은 방수 처리되어 있습니다.

바지: 운동용 바지는 수분 흡수 원단으로 제작되어 운동 중에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 허리부터 발목까지 확장되어 다양한 운동 활동 중에도 적절한 커버력을 제공합니다.

폴로 셔츠: 폴로 셔츠는 캐주얼한 티셔츠로 많은 사람들이 운동 중에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폴로 셔츠는 가볍고 편안한 운동복입니다. 니트 면으로 제작되어 습기를 차단하고 건조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폴로 셔츠는 테니스, 골프, 폴로와 같은 남성용 스포츠 셔츠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양말: 양말은 운동복 장비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습기를 흡수하는 원단으로 만든 양말은 매일 운동할 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말은 발 보호, 온도 조절 및 수분 조절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웨트셔츠: 스웨트셔츠는 겨울에 편안한 운동복으로 사용됩니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하고 멋져 보이기도 합니다. 스웨트셔츠 는 긴팔의 풀오버 셔츠로 보통 면직물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티셔츠: 반팔 셔츠는 여름 운동 중에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통기성이 매우 좋으며 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타킹: 스타킹은 신축성 있는 소재로 다양한 운동 활동 중에 편안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운동 중에 착용하는 의류 품목입니다. 타이트한 운동은 얇은 신축성 있는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빠른 움직임이 자유롭습니다. 팬티스타킹은 다리를 덮어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꼭 맞으면서도 편안한 핏을 제공하는 스타킹을 선택하세요.
Reebok , Adidas , Leone1947 , Under Armour , Lonsdale , Kappa 에서 운동복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기모노, 안면 마스크, 조끼, 손목 밴드, 벨트, 드레싱 가운, 머리띠 및 모자, 베이스 레이어, 점프수트, 팔 및 다리 워머와 같은 의류 품목을 찾아보세요.

남성에게 적합한 운동복을 선택하는 것은 운동 중 편안함, 성능 및 동기 부여를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다음은 적절한 운동 복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활동 고려 : 수행할 운동이나 활동 유형을 결정합니다. 운동마다 복장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러닝 복장은 체육복이나 요가복과 다를 수 있습니다.
수분 흡수 소재 : 폴리에스테르나 합성 혼방과 같은 수분 흡수 소재로 만든 운동복을 선택하세요. 이 직물은 피부에서 땀을 배출하여 운동 중에 건조하고 편안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기성 : 통풍이 잘되고 과열을 방지할 수 있도록 메쉬 패널이나 통기성이 좋은 소재 등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찾으세요.
: 편안하면서도 너무 루즈하지 않은 운동복을 선택하세요. 너무 꽉 끼는 옷은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고, 너무 헐렁한 옷은 거추장스럽고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레이어링 옵션 : 다용성을 위해 운동복을 레이어드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를 통해 옷의 온도와 활동 수준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리스 또는 플랫록 솔기 : 움직임 중 마찰과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심리스 또는 플랫록 솔기 구조로 된 운동복을 찾으세요.
쿠셔닝 및 지지력 : 특정 활동에 적합한 쿠셔닝과 아치 지지력을 갖춘 운동화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운동화는 충격에 대한 적절한 쿠셔닝을 제공해야 하며, 크로스 트레이닝 신발은 측면 지지력을 더 많이 제공해야 합니다.
스타일과 편안함 :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운동복을 입고 자신감과 편안함을 느끼면 동기 부여가 강화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하세요.
압축 장비 : 압축 의류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강렬한 운동 중에 근육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강도 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압축 반바지, 셔츠 또는 레깅스를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