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방과 배낭

가방과 배낭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가방과 배낭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방과 배낭

브랜드 가방과 배낭

체육관에 가기에 완벽한 가방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백팩

배낭을 사용하면 소지품을 안전하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배낭은 가볍고 신축성이 있으며 내부 부산물을 최대한 보호합니다. 배낭은 일반적으로 면, 캔버스 또는 나일론과 같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이 직물은 가장 오래 지속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마모와 찢어짐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장비 가방

장비 가방은 폴리에스터와 다양한 기타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필요한 곳에 장비를 보관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다양한 장비 가방은 상황에 상관없이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도록 보장합니다. 벨트가 달린 큰 가방, 스월이 있는 가방, 캔버스로 만든 가방 또는 불침투성 가방을 찾고 있든 상관없이 원하는 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동복

기술적으로 체육관 가방은 스튜디오, 피트니스 센터 또는 체육관에서 필수품을 운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운동가방은 훨씬 더 많은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룻밤 가방, 항공사 기내 반입 가방, 하이킹을 위한 배낭 또는 역동적인 사람들이 휴대하기 위해 엔티티와 함께 가는 모든 곳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운동 가방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숄더 백

숄더백은 어깨에 걸 수 있는 길이의 스트랩 1개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가방에서 벨트는 단단하게 지지됩니다. 스트랩은 어깨 너머로 비틀어 지탱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사용자가 핸즈프리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세면도구 가방

세면용품 가방은 일반적으로 치약과 칫솔, 면봉, 치실, 탈취제, 족집게, 손톱깎이, 비누 등과 같은 신체 위생 및 세면용품 캐시를 운반하는 지퍼가 달린 클로저 또는 졸라매는 끈이 있는 휴대용 용기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세면도구 키트는 여행할 때 필요한 위생 부산물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작은 용기입니다.

허리 팩

웨이스트 팩은 개인 물품과 필수품을 휴대하기 위해 허리에 착용하는 작은 가방입니다. 일반적으로 허리 둘레를 조이는 벨트 모양의 스트랩에 부착된 파우치 또는 구획으로 구성됩니다. 웨이스트 팩은 착용자가 손을 자유롭게 유지하면서 소지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패니팩의 주요 부분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또는 구획입니다. 이 주머니는 크기가 다양할 수 있으며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지퍼나 기타 잠금 장치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우치는 허리에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스트랩은 다양한 허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벨트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Adidas , Leone1947 , Reebok , Under Armour , Lonsdale , Everlast .
체육관에 갈 완벽한 가방을 선택하려면 크기, 기능, 내구성, 편안함 및 스타일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올바른 운동 가방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입니다.

크기 및 용량 : 운동복, 신발, 수건, 물병, 세면도구 등 체육관에 가지고 갈 물건을 고려하세요. 너무 부피가 크지 않으면서 모든 필수품을 편안하게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가방을 선택하세요.
컴파트먼트 및 포켓 : 소지품 정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컴파트먼트와 포켓이 있는 가방을 찾아보세요. 신발, 젖은 옷, 작은 물건을 위한 별도의 칸이 편리할 수 있습니다.
소재 및 내구성 : 일상적인 사용과 체육관 장비의 마모를 견딜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든 가방을 선택하십시오. 방수 소재는 습기로부터 물품을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편안한 끈과 손잡이 : 가방에 패딩 처리된 어깨끈과 편안한 손잡이가 있어 쉽게 운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조절 가능하고 패딩 처리된 스트랩은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키고 불편함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풍 및 악취 관리 : 땀에 젖은 옷이나 신발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 악취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통풍 기능이 있는 가방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가방에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통풍이 잘 되는 칸막이가 있습니다.
클로저 및 보안 : 이동 중에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퍼나 버클과 같은 안전한 클로저가 있는 가방을 찾으십시오.
스타일 및 디자인 : 개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가방을 선택하십시오. 운동가방은 스포티한 것부터 날렵한 것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있어 취향에 맞는 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반 옵션 : 가방을 운반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어깨끈과 손잡이가 모두 있는 가방도 있고 크로스바디 스트랩이 포함된 가방도 있습니다.
추가 기능 : 일부 가방에는 내장형 USB 포트, 헤드폰 구멍, 키 홀더 및 물병 주머니와 같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러한 기능을 평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