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orn Living Yoga

Born Living Yoga
소개 Born Living Yoga
Born Living Yoga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요가 의류 및 피트니스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활동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2017년에 Arianne Puig와 그녀의 아들 Álvaro Roc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창업자가 에스티루얼 옵션의 부족을 깨달은 후에 설립되었으며, 친환경 재료로 만든 고품질의 요가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설계, 품질, 혁신 및 권위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웰빙과 피트니스 연습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Born Living Yoga는 의류를 통해 적절한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내고, 건강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Born Living Yoga의 제품 범위는 셔츠, 레깅스, 탑, 요가 매트 등을 포함합니다. 그들의 활동적인 스포츠웨어 제품은 요가 및 피트니스 활동에 따른 요구를 충족하면서 편안함과 스타일의 좋은 조합을 제공합니다.

Yoga clothing and accessories for Bron Living yoga

Born Living Yoga leggings은 유연하고 편안한 소재로 유명해져 세계 전역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요가 포즈 및 운동에서 이동 편의성과 탄력성을 제공합니다.
Born Living Yoga mat은 많은 다른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디를 쉽게 만들어주고 다양한 요가 운동에서 적절한 토석을 제공합니다. Born Living Yoga tops은 편안함, 적절한 이동, 통기성 및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요가 탑은 체온을 조절하고 근력 학습 중에 느긋하게 느끼도록 환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의 가방은 요가 액세서리를 쉽게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을 제공하는 특별히 설계된 자루입니다. Born Living Yoga fitness equipment은 보다 효율적으로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며 보존력을 높일 수 있는 병과 운동 띠를 포함합니다.
Born Living Yoga men´s clothing은 요가 교육 및 기타 신체 운동에서 편안함, 완벽한 움직임 범위 및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요가 남자복은 자켓, 바지, 셔츠 등을 포함합니다. Born Living Yoga women´s clothing은 요가에 관련된 독특한 움직임과 포즈를 적응하면서 스타일과 함께 통기성을 제공합니다.